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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제상품

화장품도 정기구독...맞춤형 화장품 배송 서비스 '인기'

먼슬리코스메틱, 반년만 이용자 수 1만명 돌파

(한국농업신문=유은영 기자) 국내 최초 맞춤화장품 정기배송 서비스를 진행중인 먼슬리코스메틱은 서비스 런칭 반년만에 이용자수 1만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먼슬리코스메틱은 고객의 피부에 맞춘 한 사람만을 위한 화장품을 제조해 정기배송하는 서비스로 100% 유기농 베이스에 개개인의 피부고민에 알맞는 기능성 성분 최대함량을 넣는다.




회사측은 "피부 건강에 좋지 않은 화학원료, 방부제를 과감히 빼고 한달 용량(크림40ml)의 제품이 매달 고객의 집에 도착하게 된다"며 "유기농 성분의 순한 화장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민감성 피부를 케어하면서도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성 성분들을 최대로 넣어 완벽한 기능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나만의 화장품 정기배송 서비스는 정식 오픈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크라우드 펀딩 2시간만에 목표금액 달성 뒤 마리끌레르, 그라치아 등 유수 뷰티 매거진에 소개됐다.


또한 스타일쉐어,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도 먼슬리코스메틱 관련 내용이 꾸준히 인기글로 오르며, 서비스 관련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월 1~2만원대에 먼슬리코스메틱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